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이녹스 스탠드형 써큘레이터로 여름나기! : rxkl-cf2951a 조립방법, 후기 (써큘레이터 추천)

by 브라이트채이 2021. 6. 28.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지만 모든 방마다 에어컨을 설치하기엔 부담이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에어컨이 없는 공간엔 선풍기나, 써큘레이터가 꼭 필요하겠단 생각에 라이녹스라는 브랜드의 스탠드형 써큘레이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많이 알아보고 구매한 건 아니었고, 통신사 제휴 할인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길래 그냥 사게 되었습니다.

 

그럼 조립과정을 알아본 후 제품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조립방법

먼저 배송이 온 박스를 뜯으면

이런 구성의 써큘레이터가 들어있습니다. 사용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으니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자, 그럼 조립해볼까요? 

1. 먼저 써큘레이터의 하단 받침대와 기둥을 연결해줍니다

써큘레이터의 기둥에 있는 조임쇠를 제거해주고, 기둥을 받침대와 연결시켜 줍니다. 하단 받침대를 뒤집어서 마지막 사진처럼 기둥과 받침대를 제거했던 조임쇠로 다시 조여주세요. 

 

2. 이제 사진에 나온 순서대로 부품들을 제거하고, 안전망을 끼워주세요. 후면 안전망을 끼우고 나면, 제거했던 부품들을 다시 차례로 끼워 각 이음새들을 조여주시면 됩니다. 날개를 장착하고 가장 처음에 제거했던 조임쇠를 연결시켜주면 끝입니다!! 사진에 있는 순서대로 따라오세요. 

3. 전면 안전망을 부착해줍니다. 저는 이게 가장 애를 먹었는데, 생각보다 잘 끼워지지 않더라고요. 나사 위치가 다 표시되어 있으니 알맞은 위치에 전면 안전망을 장착시켜주실 수 있을 거예요. (사진을 안 찍어 두었네요..)

 

4. 위 과정을 따라오시면 라이녹스 스탠드형 써큘레이터 조립 완성입니다! 별로 어렵지 않죠?? 

 

 

 

제품 후기

 

디자인: 군더더기 없는 흰색 디자인의 써큘레이터 입니다. 흰색이라 어디 두어도 이질감이 들지 않아서 좋아요.

 

성능: 아직 많이 덥지 않지만, 바람 세기도 적당하고 저는 만족합니다. 

 

단점: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리모컨이 없는 게 좀 단점입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그냥 돈을 조금 더 주고 리모컨이 있는 써큘레이터를 구매할 걸 그랬다는 생각이 드네요. 

 

총평: 일단 저는 만족합니다. 저렴한 가성비에 내구성도 괜찮고 조립도 그렇게 어렵지 않았어요. 어차피 사무실에서 사용하려고 산거라 그냥저냥 잘 써보려고 합니다. 


이상으로 라이녹스 스탠드형 써큘레이터 rxkl-cf2951a의 조립 방법과 후기였습니다. 

가성비로 따지면 꽤 괜찮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제 후기가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댓글